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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제품 하자 또는 배송 중 파손된 경우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?
작성자 아이솔 (ip:)
  • 작성일 2016-06-2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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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832
평점 0점


제품의 명백한 하자 또는 배송 중 파손으로 확인된 경우

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무상 교환 / 반품 및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

, 제품 이상과 관련한 이의 제기는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해 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하며,

원만한 확인 및 처리를 위해서는 가급적 배송 기사님이 입회한 상태에서 이의 제기를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


이의가 제기된 경우 저희 고객센터 담당자가 제품의 이상 유무 확인을 위해

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제품 사진 전송을 요청할 수 있으므로 이에 협조해 주시면 되겠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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